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오늘점심 징거버거 공짜로!

카테고리 없음

by ♡ 2018. 10. 5. 13:33

본문

<<오늘점심 징거버거 공짜로!>>



안녕하세요~~


모두 점심은 드셨나용~?!


배고프고~

비도오고~ 

오늘점심은 뭘로 때우지? 

하다가~~

햄버거가 땡겨서 눈앞에있는 kfc로 ㄱㄱ~



오늘 드디어 허니스크린 적립금을 사용해 봤어요 ㅋㅋ.

매번 써봐야지~써봐야지 하다가 막상가면 잊어먹고 결국 현금지르고....하다가~


오늘 드디어 써봅니다~ㅎㅎ 


3개월정도 되었나?? 어느세 적립금이 만원이나 되었네 ㅋㅋㅋㅋ 언제이렇게 모였대~ 





처음엔 친구가 하길래 나도 깔아놨는데, 핸드폰 켤때마다 귀찮아서 지워버릴까 생각도 많이 했지만....


친구가 자꾸 공짜로 겁나 기분좋게 사먹길래 꾹~~ 참아옴 ㅎㅎ


잘 참은 자에게 복이오니라~


나도 드디어 공짜로 햄버거 세트하나 사먹어 보네요^^ㅋㅋ


KFC징거버거세트 6800p~캬~  공짜버거 ㅎㅎ



정말 사람은 어쩔수 없나봐용, 공짜로 한끼 때우니까 기분 UP!!!ㅋㅋㅋ


지금보니까 사진 참 못찍었네요ㅎㅎ

배고파서 한장만 후딱 찍었는데...




저는 kfc오면 징거버거 밖에 않먹는데, 오늘은 왠지 더 맛있네요 ㅎㅎㅎㅎ 왜일까? ㅎㅎ


잘 먹었으니 또 일하러 가야겠다 ㅠㅠ 


비가 계속오네요~


비 소리도 좋고~


식곤증도 오고~ ^^


한숨 자고싶은 시간~~


허니스크린 않해보신분은 한번 해보세요, 나도 모르게 어느세 10000원이 쌓여있네요.

비싸게는 버거세트, 좀 싸게는 커피한잔~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.

게속 신경쓰고 있으면 않모여요~느낌상 ㅎㅎ. 

제가 처음에 깔고는 폰 쓸때마다 봤는데 남는건 실망뿐..ㅋㅋ 

<<허니스크린 보러가기>>

링크 남겨요~ 무료어플이니까 한번 해보세요~

세상에 공짜 않좋아하는 사람 없으니~^^


오늘도 모두 좋은하루 되세용~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